주메뉴바로가기 좌측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느낌나누기

재단의 사업을 통해 느끼신 점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산의 향기.를 보고 권하고 싶은 내용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작성하실 때는 반드시 실명을 사용하여 주시고,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게시되지 않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페이지
장학생으로의 배운 어려운 곳을 돕는 가치 실천을 지속하고자 합니다
글쓴이 : 신OO 등록일: 2024.05.26

안녕하세요 2016년도 재능나눔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2년동안 지원을 받으며 대학생활을 마무리 한 학생입니다.

 

가장 어려운 환경에서 스스로의 가치를 잃지 않기 위해 시작한 봉사활동으로 더 큰 보답인 장학생으로 선발 되었던 그 날을 잊을 수 없습니다.

 

넉넉지 못한 환경으로 학비 걱정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몹시 고민하던 순간 지속적 봉사활동으로 빛나는 가치를 잃지 않게 해준 재단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학교를 졸업한 지 벌 써 7년 이라는 시간이 흘러 30살이 되었습니다. 현재 저는 대학시절 교육 봉사활동을 통하여 마음 깊이 담아둔 평생의 소망인 가장 어두운 곳에서 가장 가치 있는 실천을 할 수 있는 분야를 고민하며 관련 공공기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주택관리공단 내 소속 지역 영구임대를 관리하는 임대운영 담당자로 주거복지 및 수급자, 국가유공자 등의 주거환경을 의 개선과 지자체 협의를 통하여 적극적 주거 환경을 더 나은 방향으로 지낼 수 있도록 하는 부분을 고민하는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마냥 꿈꾸었던 대학 시절의 소망이 지금까지 이어질 수 있었던 건, 아산사회복지재단의 장학생으로의 시작이 아니었을까 합니다. 그 감사함을 매 순간 전하고자 하였으나, 늦었지만 이제서야 다시금 감사함을 전달 드립니다.

 

인생에서 가장 감사한 순간과 값진 20대의 순간을 꼽으라면 장학생으로 재단의 많은 장학생들을 만나 서로의 꿈을 얘기하던 시간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도 훌륭한 재단의 역할에 감사드리며 장학생이었던 저 또한 제가 있는 분야에서 아산재단의 실천과 같은 방향으로 우리 사회의 가장 어려운 이웃을 돕는 구성원으로 더욱 성장하는 구성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페이지를 인쇄하기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아산사회복지재단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