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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아산병원,한국서비스 품질지수 종합병원 부문 1위 등록일: 2012.11.07


서울아산병원,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종합병원부문 1위

서울아산병원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종합병원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우리나라 산업 전반의 서비스 수준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는 국내 289개 기업고객 8만 3,400명을 대상으로 면접과 설문 조사로 실시됐습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서울아산병원은 서비스품질지수 83.3점으로 전체 평균 71.1점보다 12.2점이나 높았으며, 종합병원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던 삼성서울병원을 제치고 처음 1위에 올라 병원의 높아진 서비스 만족도를 확인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2000년에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 평가 모델로서 서비스산업 전반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종합지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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